본문 바로가기

[자유]난 요즘 피파가 재미없어서 훈련코치에 대해 연구중이다

1.16(토)잔망폭발조회 8,344추천수 0댓글수 2


유튜브엔 수많은 코치에 대한 영상이 올라와있다.머가 1티어고 머는 2티어고 한마디로 변잡하고 영상만봐선 잘모르겠다.그래서 초보가 하기에 체감 확되고 좋은 코치가 몬지 이것저것 써보고 있다.이런글 올리면 사람마다 취향차이가 존재하고 느끼는 점이 다틀려서 난 코치써보고싶은데 잘모르겠다 생각되는사람은 CP지금 모으기고 힘든데 이상한 코치에 CP쓰지말고 한번 따라 써보길바란다.
한마디로 키퍼 빼곤 다좋은 훈련코치는 능숙한 몸싸움 이라는 코치가 1티어다.
3성코치를 얻게되면 특성을 2개 부여받을수 있는데 한마디로 능숙한 몸싸움이 끼여있는 코치는 무조건 영입하는게 좋다.
그리고 수비코치는 풀백은 우측수비강화 좌측수비강화라는 코치에 다른 능력이 무조건 필요하고 센터백은 스탠딩태클이라는 코치에 다른 능력이 필요하다.
근데 다른능력이라 하는게 저 코치에 능숙한 몸싸움 붙으면 그냥 1티어이다.
머 격수나 윙어는 코치가 워낙 좋은게 많아서 이건 진짜 취형차이로 나뤼는데 개인적으로 하나만 더 추천하자면 공미나 중미에 중원을 지배하라 라는 코치가 있는데 체감상으론 난이게 제일좋더라. 새벽에 심심해서 글올려보는데 말이많아 미안하다. 나도 아직 써보는중이라 자기가 써봤는데 좋다 하는 코치는 댓글에 올려주면 써보겠다.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알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알림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림

알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