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메타 운영자님 글을 읽어주세요 ..
11.28(금)조회 148추천수 0댓글수 0
현재 로스트 업데이트 이후에 키보드 유저들의 키 조작감에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01. 패드에 유리한 경기 운영력 부여를 느낄수 있을만큼의 체감 상태가 보입니다.
02. 경기 운영중에 스루패스나 연계패스 체계가 영역별로 아예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03. 이거는 뭐 경기를 아예 대놓고 지라는건지 알수가 없을만큼 경기상황이 열악하게 흘러가는것을 보고 있을수밖에 없습니다.
04. 틱 이라고 해야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순간적인 반응속도 무브먼트가 0.3 초 정도 늦어서 결정적인 장면에서 아주 쉽게 실수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05. 공을 운영하는 선수의 달리는 모션이 뚝딱뚝딱 거칠고 딱딱해서 부드럽고 우아한 경기운행이 아예 시도조차 할수가 없는 상황 입니다.
06. 슛팅이 정말 개미처럼 힘없이 나가고 정확도가 떨어지고 세트피스나 센터링 상황에서 수비라인이 아주 자연스럽게 벗겨져서 골을 헌납하게 되고 있습니다.
07. 키퍼가 반응속도가 늦어서 볼을 맞고 들어가거나 , 2차 선방이 아예 전혀 드러나고 있지 않은것을 보면 쉽게 알수 있습니다.
08. 이와 같은 현상들이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집중적으로 드러나서 한경기에 무려 10개 이상의 버그를 순간적으로 경험하며 게임을 우려속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타관련 운영자님께서는 키보드의 운용능력 과정에 걸친 베타 트러블 들을 수정하여 게임에 원할한 진행을 할수 있게 되게 부탁 드립니다.
현재 전체 게임 운영 점유율에서 4등으로 2등에서 2계단이나 추락한 상태이며 , 그뒤에 베그 , 발로란트 , 아이온2 같은 게임들이 상승세를 지속적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피파의 점유율과 게임의 흥행요소를 지켜보았을때 현재의 업데이트는 실패라고 단정 지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돌려놓거나 더 발전시켜서 위기 봉착을 막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키보드 유저와 패드 유저를 동시에 기만하고 , 현질을 부축이는 넥슨컴퍼니의 운영에는 동의할수 없으며 더이상 게임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제발 흘려듣지 마시고 , 메타 운영자분 게임 퀄리티를 형식적으로 제한하며 운영하지 마시고 ,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게임으로 자리잡기를 응원 하겠습니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