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운영자 박상원 전우환 PD 넥슨 사기꾼들아

6.8(월)단밤순두부찌개조회 51,504추천수 1댓글수 0


니네들이 뭘 잘했다고 글 못올리게 제제하고 마이너스 주냐 범죄자들아
게임 안고치고 사기만 드럽게 치면서 돈만 드럽게 빨아먹는 거머리들아
패스 미스 심하고  심판 부심 판정  승부조작 더럽게하고  패스하는데 
상대 선수한테 바로 뺏겨서 골먹히고 드럽네 욕 아닌것도 삭제하고
욕해도 삭제하고 역겹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알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알림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림

알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