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스쿼드 발롱 밀란 둘다 적용 안돼나요?

6.9(화)데이비드이안조회 20,128추천수 0댓글수 1


밀란 스쿼든데 발롱 8명에 풀백만 상위시즌인데
발롱팀컬러 밀란팀컬러 다받는법은 없나요?
둘다 받을수 없다면 그냥 상위시즌 업글이 좋겠죠?

8케미만 받는중 스쿼드는 닉네임타고 봐주세요 용량이안됌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알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알림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림

알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