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키보드 방향키 wasd말고도 직접 커스텀 할 수 있게

6.10(수)미국의핵무기조회 17,940추천수 0댓글수 0


해주세요 손목이 아파서 일반 방향키 말고 넘패드에 있는 방향키를 쓰고  싶은데 태클, 압박 키는 커스텀이 되는데 방향키는 커스텀이 안되더라구요 방향키도 자기가 원하는키에 할당해서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알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알림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림

알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