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A SPORTS™ FIFA ONLINE 4 개발 스튜디오 입니다.
(5/27(목) 오전 11시 54분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어제 업로드한 서버렉 : Q&A 영상의 검수 과정에서 발견하지 못한 오류가 있어 정정합니다.
4:54 ~ 4:49 까지 구간에서 “네트워크 핑수치” 로 표시된 부분이 실제로 핑수치가 아니라 “레벨”로 표시가 되었습니다.
핑 옵션을 켜서 나오는 숫자가 실제 중계서버까지의 네트워크 핑 수치인데,
이는 편집과정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부분이라 구단주분들께 혼선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향후 구단주분들께 정보전달을 할때는 더욱 철저한 검수를 거쳐 혼선을 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영상에서 잘못 안내된 부분]
[실제 핑 수치 표시]
――――――――――――――――――――――――――――――――――――――――――――――――――――――――――――――――――――――――――――――――――――
지난 개발자 노트 [서버렉 : 설문조사 및 후속조치] 이후에 후반부 Q&A 의 편집이 완료되어 업로드 하였습니다.
서버렉과 관련하여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주셨던 질문들을 정리하여 답변 드린 내용이고
이외에도 서버렉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들이나 게임플레이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 등에 대해서는
이번 주말에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곧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 노트 [서버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