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이 게임의 문제 (개미 똥만큼)

6.16(수)피곤한유저조회 1,720추천수 3댓글수 11


 해더 경합의 종류가 뭐냐 수비수는 걷어낼때 뒤에서 톡 건드려도 실수하는데 공격수는 뒤에서 뭐 물고빨고 해도 다 정확히 해더한다. 분명히 공격수 앞에 있는데 점프도 안하고 뒤에서 달려온것도 아니고 딱 달라붙어있던 공격수한테 해더 따이고 능력치가 비슷한것도 아니고 키가 더 작은것도 아닌데 왜 경합에서 지냐고 몸싸움도 더 높고 키도 더 크고 점프도 더 높고 위치선정도 좋은데 뭐가 문제냐
 골키퍼는 무슨 문제냐 능력치에 상관없이 키만 크면 장땡이다. 경기마다 편차도 크다. 컨디션은 상관이 없다. 훈련코치도 큰 의미 없다. 그냥 라이브 쿠르투아 6카만 써도 다른 고급여 키퍼와 큰 차이 없다. 골키퍼는 게임이 골이 들어가야 재미있으니 일단 그렇다 치자.
 라이브 풀백에는 뭔가 분명히 있는게 라이브팀으로 경기해보면 다른 포지션은 다 쓰레기인게 느껴지는데 풀백은 어떤 공격수든 따라잡고 몸싸움도 이긴다. 풀백만 이렇다는건 게임에 문제가 있다는 거지 능력치에 따른 이점은 개뿔 풀백은 라이브 듣보잡이 더 좋다.
 그와중에 자동수비는 너무 말도 안된다. 게임 하기 귀찮을때 적당히 q랑 d 섞어가면서 사용하면 공 다 뺏는다. 한번 해봐라 어느정도 센스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잘 못해도 자동수비로 커서 안잡힌 수비가 뺏어준다. 스루패스는 다 막히지 수비들은 촘촘하지 그런데 중거리는 차는법만 알면 잘 들어가지 잘 몰라도 적당히 차면 들어가지.
 스루패스는 패스 게이지를 어떻게 해도 설정된 선수한테 거의 항상 똑같은 속도로 가서 길게 찔러줄 수 없다. 로빙스루도 마찬가지다.
 컷백은 말도 안된다. 보통 zs로 주는데 실제로 그 패스 속도에 정확히 발을 갖다대는 선수가 얼마나 될것이며 바로 슈팅하는 선수는 존재할지 의문이다. 슛파워 상관없이 슛하기 직전의 어시스트 패스의 속도에 따라 슛파워가 사실상 결정된다. 컷백에 대해서는 대굴대굴 굴러가는 슛도 골키퍼가 반응 못한다.

넥슨아 그냥 무과금 버리고 급여 없애고 능력치에 따른 체감차이 크게 둬서 과금러들이나 쪽쪽 **먹어

1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알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알림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림

알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