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이벤트 담당자 누군지 발상 꼬라지 진짜

9.2(목)Jemes조회 2,473추천수 33댓글수 11


전에는 그냥 판수만 꼬박꼬박 채우고 나머진 별반 신경 안 써도 무난히 이벤트 참가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시키는 것도 많은데다 시키는 것들 중엔 직접적으로 유저 손해 날 만한 것도 꽤 많아서 짜증부터 남.

매우 맘에 안 드는 거 많은데 그 중에서도 꼽아보자면.



PC 누적 접속 1일 N분
→ 왜 할 일 없이 PC 켜두는 짓을 하게 만드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설마 이 시간 내내 플레이하라는 소리 아니지?

공식경기 1vs1 플레이
→ 왜 굳이 직접 랭크전 플레이하는 것만 강권하는 건지 알 수가 없음. 한 판만 해도 ㅈㄴ 피곤한데. 게임을 하려는 거지 정신노동 하려는 거 아니라고.

무실점 경기, 공식경기 1vs1 N연승, 1경기 1선수 2골 이상 득점
→ 깰 때까지 무한히 게임만 하라고? 이 게임 유저들이 모두 폐인마냥 이 게임만 하루 몇 시간씩 붙들고 있는 줄 아나?

이적시장 구매, 이적시장 판매
→ 선수 ㅈㄴ 소중하고 BP ㅈㄴ 소중한데 왜 하루하루 꼬박꼬박 이 되도 않는 낭비를 해야 함?

선수 강화
→ 미션 깨겠다고 괜히 달려들었다 터지면 너네가 책임져줌? 무책임도 정도껏 제발...

선수팩 아이템 사용
→ 이거 깰 수 있을 만큼 매일매일 꼬박꼬박 공짜로 선수팩 줄 거 아니면 이딴 거 왜 넣어뒀음.
다른 미션 깨고 여기서 포인트 바꿔서 선수팩 바꿔다 이 미션 또 깨고 또 여기서 포인트 바꾸라고? 왜 귀찮은 짓을 사서 벌임?

CP 누적 획득,  CP 누적 소비, EC 누적 소비
→ 이런 미션이 시도때도 없이 나와도 하루 20분 플레이해서 무난히 깰 수 있을 만큼 너네가 CP며 EC며 잘 뿌리는 거 같진 않은데? 왜 게임 내 재화를 강제로 소비하게 함?

훈련코치 고용(CP 사용하여 영입)
→ 마음에 안 드는 훈련코치 나오면 무한히 CP 써가면서 무한히 영입 시도해야겠네?


+ MC 보상 왜 줄였고 수수료 쿠폰 왜 덜 주려고 발악하는지도 해명해야 할 것.
사실 선수팩도 BP도 이전 이벤트에 비해 더 짜졌다고 생각함.
사료 덜 뿌리고 싶어서 이벤트 통합했냐? 이따위로 굴 거면 장사 왜 함?


총평

이딴 이벤트 기획한 책임자 누군진 모르겠는데 다음 이벤트 기획할 땐 꼭 집에서 편히 쉬기 바람.
요즘 번개탄 성능 좋은 거 많으니까 생계에 큰 염려는 없을 것임. 테이프로 문 잘 막는 거 잊지 말고. 청테이프 추천함.


1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알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알림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림

알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