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탈퇴합니다. 정든 마음에 한마디 적고 갑니다.

4.2(일)Larsen조회 5,968추천수 33댓글수 25


피파온라인4 처음아이디 만들고부터 피파21, 피파22, 피파23을 플레이 하고 있는 현재까지도 
최신작들과 비교하면  굉장히 허,접스럽고 중2병 같은 게임이었어도 옛정으로 꾸준히 플레이 해왔습니다.

오히려 오락실 축구같은 가벼운 느낌으로 하루 몇판하기는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접을랍니다. 이 게임을 하고 있는 내자신을 바라보니 너무 한심하고 시간도 아깝고.
다른 게임 할것도 많은데 이겨보겠다고 이 게임 붙들고 있는 내 자신이 밉더라구요.

근데 이 게임관계자들. 양심이 있느면 현실축구 표방하지는 마세요. 라이센스야 EA가 알아서 따와서
현실 축구선수들 나오는거까지는 좋은데, 이 게임은 현실축구와는 너무나도 동떨어져 있어요.

이 게임을 즐겨온 나조차도 창피하니까 이게 무슨 현실축구를 표방하니 어쩌니 이런 표현은 하지마세요.
보는 사람들도 쪽팔려요. 이거 솔직히 그냥 10년전 오락실 게임 수준이에요.

축구역사상 역대 베스트 골 순위권 안에 나올만한 중거리슛이 한 게임에 2,3개씩 기본으로 나오는데
무슨 현실축구에요. 골 넣는 방법이 정해져  있고, 중거리 슛 루트가 정해져있으며, 코너킥 득점방법까지 정해져 있고
유저들이 정해진 대로만 게임하는게 이게 무슨 현실축구에요.

피파시리즈, 피파 23까지 갈것도 없고, 피파 18정도라도 한번 해보세요. 이 게임 서비스하고 있는 스스로 창피하지 않을지 궁금하네요.

암튼 탈퇴 했다가 옛정으로 글 하나 남기고 다시 탈퇴 진행합니다.

많은 유저들로부터 돈 많이 뜯어내시고 번창하십시오 . 넥슨

2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알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알림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림

알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