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8월31일 패치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주패치하는데 문제점이 10개나 있는게 개웃기네
더 코미디인건 이 패치내용10개 항목 제외하고 얘네가 패치안하고있는 문제점이 수두룩빽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관이다 가관이야
키보드 패치내용 한두개도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불만가지면 니가못해서그래 충들 단체로 머쓱행 
애초에 매주 패치를 거듭함에도 불구하고 인게임에서 문제점이 10개이상인거 자체가 개폐급이라는소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10가지 게임 플레이 개선 내용이 적용됩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게임 플레이 개선 내용이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선수간 충돌 판정에 대한 심판 판정이 보다 일관성 있도록 개선됩니다.
2) 훈련 코치 추가 특성 중, 녹 온 드리블은 발동되었지만 ‘퍼스트 터치 후 바로 이동’ 특성이 간헐적으로 발동되지 않았던 현상 중 일부가 개선됩니다.
추가적으로 퍼스트 터치 판정 및 진행 방향이 잘못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고 있으며 해당 현상 역시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3) 스탠딩 태클을 성공하였음에도 볼 소유권이 상대에게 빈번하게 전환되었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4) 페널티 에어리어 내 특정 위치에서 논스톱으로 슛 할 경우, 슛이 골대를 크게 벗어났었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5) 특정 각도에서 감아차기 슈팅이 굴절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6) 페널티킥(PK) 상황에서 키커를 변경할 경우, 간헐적으로 슈팅이 되지 않으며 슈팅 시점이 비정상적으로 변경되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7) [키보드 한정 - 수비 상황] 'shift + ↗,↙,↖,↘' 조작키로 풀백에서 → 센터백으로 커서 변경이 원활하지 않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8) 수비 상황에서 선수들의 공에 대한 반응성과 마킹 속도가 소폭 상향 조정됩니다.
9) 스탠딩 태클 이후 딜레이를 감소시켜 다음 행동을 보다 더 빨리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10) 개인기가 간헐적으로 발동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키보드 한정]
① ‘Shift + ←, →’ 조작키를 순서대로 입력했을 때, 좌/우 사이에 중립이 자동으로 입력되지 않아 일부 개인기가 간헐적으로 발동되지 않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② 방향키를 입력하고 있는 상태에서 ‘Shift’ 키를 먼저 누른 후 ‘Q’ 키를 입력했을 때, Q키의 기능인 ‘공 멈추기’로 인해 일부 개인기가 발동되지 않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Shift’ + 한 쪽 방향키를 입력한 상태에서 방향키를 떼더라도 기존에 입력한 방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패드 한정]
L3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개인기 커맨드를 입력하는 경우 개인기가 정상 발동되지 않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단, ‘양발에 볼 끼고 점프’ 개인기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발동됩니다.)



총 2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