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추천>보정은 있다 -골결편-
2.3(월)조회 1,440추천수 10댓글수 8
사람들은 질 경기가 이미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감독모드도 아닌데 왜 그런소리를 하죠?
헛소리냐구요? 아니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정이라고 부르죠. 
속여 거짓말 하는 사람 또는 그것을 알아채지 못할 정도로 둔한 사람을 빼놓고는 다 인정하고 있습니다.
보정의 구현방법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이 중에서 이번에는 골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첫째,둘째 사진은 일반적인 골결의 모습이고
세번째 사진이 문제의 모습입니다. 전체영상이 없으니 어떤상황인지 말씀드리면 
키퍼가 미쳤고 수비가 미쳤습니다. 골대도 3번은 맞췄구요. 거의 끝날 때 겨우 역전골 넣어서 이겼네요.
3 vs 3 참가했던 6명의 유저가 황당해하는 경기였구요.
상대방이 잘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정말 잘하는 상대에게 극적으로 골을 넣었다면 통쾌함에 기분이 좋았겠죠?
그런게 아니니 불쾌감이 들어야 하는데,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그냥 여러분들이 이런 사실을 알고 이 회사에 돈을 안쓰길 바랄뿐입니다.
뭐 개돼지처럼 아무생각 없이 하면 그러려니 하는데, 인간의 뇌를 조금 쓰면 뭔가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상대팀은 레벨60이었고 구단가치가 2.5억 이었습니다. (60배 차이)
상대팀 최근전적 20전    7승 4무 9패 구단가치 2.5억
본인팀 최근전적 20전  16승 1무 3패  구단가치 150억 에서 알 수 있듯
과거전적으로 살펴봐도 상대의 손가락이 워낙 뛰어났던 팀도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보정 때문에 열받는다? 이제는 별로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냥 원래 그냥 그런 게임일 뿐이 잖아요.
원래 그런 회사고 그런 게임이자나요. 그렇게 속이고 뒤통수 치면서 돈 버는 구조구요.
다만 불합리하다 생각할 뿐이죠. 그들이 돈버는 방식이요. 이 회사는 고객센터도 온라인으로만 운영합니다. 골때리죠.  
게시판도 관리하는 직원도 있으니 비추천도 누르고 댓글도 다는 대응팀 혹은 개별 사원들도 있을껍니다.
저의 글이 공론화 되기를 바라지 않을 수도 있구요.
넥슨에게 말합니다. 저는 근거없이 비난하지 않습니다. 좋은 게임을 만들어 정당하게 운영하여 돈을 번다면 칭찬도 하고 돈도 쓸껍니다.
지금은 아닙니다. 본인들도 솔직히 알지않나요? 그것을 바로잡을 기술력 혹은 라이센스 문제 때문에 손을 놓고 있는건가요? 
현질하지 말고 공짜로 즐기세요. 고객의 뒷통수를 쳐서 돈버는 회사에 돈 쓸 필요는 없자나요?
현질하지 말고 공짜로 즐기세요. 고객의 뒷통수를 쳐서 돈버는 회사에 돈 쓸 필요는 없자나요?
추천을 눌러 다른 선의의 흑우가 생기지 않도록 해주세요!!


총 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