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이번 공식경기 달라진점
이번 공경 하면서 진짜 지금껏 욕한것 보다 20배는더 욕나온다.
1. 역대급 심판 매수 경기..나만 그런건지 보정 요소가 심판 판정이 추가된건지..이번시즌 그냥 페널트킥 한번도 못얻었다. 경기 150경기중 말이다.
이건 심판 판정이 이상한거 빼곤 설명이 불가능하다. 박스안에서 아무리 상대 반칙해도 절대 반칙을 안분다.
박스 밖도 마찬가지도 거의 빼박캔트 빼곤 반칙 없다. 반대로 상대편은 무조건 반칙 얻는다. 이건 아무래도 아이디로 뭔가 걸어놓은거같다.
어떻게 힐플릭하면서 들어오는애를 박스안에서 발걸어서 넘어쳐도 반칙안불고, 크로스볼 슛하려는애 뒤에서 까서 밀어 넘어쳐도 반칙이없다.
이건 분명히 조작이 확실하다.
2. 승률보정이 넘사벽이다. 승률 50%넘어가는 순간 역대급 선수 태업과 패스미스, 달체감 나온다.
절대 이길수가없다. 잘해야 무승부.
3. 구단가치 보정 엄청 나다. 그냥 베이스로 보정깔고 시작한다. 참고로 난 400억구단.
4. 랩보정도 넘사벽이다. 예전엔 그래도 10판하면 2~3판은 보정없다고 느껴졌는데 이젠 10경기중 10경기 그냥 보정 베이스로 깔고시작한다.
참고로 내 레벨은 850랩.
저거 외에도 많지만 압축해서 말한다. 여기서 말하는 보정은 선수ai 실종, 체감은 달체감, 패스미스 남발, 선수 안움직이는거, 수비자동문 등등
사람들이 느끼는 그런거다. 내팀이 400억이면 선수가 얼마나 좋을꺼냐, 거기다 난 후보까지 다 맞춰서 컨디션 최소 3시로 경기한다.
그리고 난 전시즌 챌린지, 승률 53%였고 현재는 프딱1~월클3을 헤어나질 못한고 승률 48%다..


총 1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