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피파 이 게임은 티어 전혀 상관없다
6.14(월)조회 3,656추천수 8댓글수 11
월클1~챌3부 상주하는 실력임. 본캐로는 챌 1도 가끔 감. 
근데 이 ** 게임은 1m 거리에서 선수들끼리 패스 2~3번만 주고 받아도 패스미스 가 나는 날이 있더라. 그 날은 하면 무조건 3연패다.
최근 배치 치고 프로1부 나와서 전 날에 8연승하고 월클 3부 올라왔음. 오늘 8판 정도 했는데 4연팬가 5연패하고 1무 2승정도 했다. 대부분 만난 상대들은 30~200억대, 프로1~ 월클3부정도 티어들. 정말 경기 진행해 봐도 패스 루트며, 슛각이며 모든게 어리숙하고 수비도 딱 그 티어에 맞는게 보임... 그런데 정말 화나는건 그 뻔한 패스 루트길을 막으려고 커서를 일찍 이동시켜서 선수를 움직이려고 해도, 중거리 난사할 거 알고 미리 차단하려고 해도 컨디션 최상인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특정 날에는 정말로 움찔움찔하면서 움직일 생각을 안한다. 
어떻게 패스 올지 알면서 뚫리고 골 먹히는 기분은 정말 개 쓰레기같더라. 패드 써서 그런지 수비할 때 렉 걸리거나 버그 많이 나오면 정말 한 순간에 다 뚫린다. 
또 공격은 그렇다고 좋냐, 이건 더 아니다. 골대 바로 앞에서 노마크 찬스에서 슛 못넣고. 빠르게 패스 돌리다가 순간적으로 패스주고 미리 슛 게이지 선입력하는 슈팅은 기대도 하면 안됨. 게이지 1칸을 채우든 dd로 차든 무조건 관중석으로 공 날린다. 
솔직히 핑은 항상 같고 컴퓨터 사양도 괜찮은 편인데 도대체 어떤 날은 정말 플레이 부드럽고, 어떤 날은 이상한지 그 기준을 모르겠으니까 너무 답답하다. 그런데 이 게임사는 지들도 원인을 모른단다. 우리 컴퓨터나 네트워크 문제란다. 
그럼 다른 게임들은 왜 아무 문제없이 잘 되는데...



총 1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