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형님들 아다리는 정확하게 무슨뜻인가요 ?
5.22(수)조회 3,019추천수 7댓글수 15
제 팀은 그냥 오스트리아 금카팀 
재미로 즐기는 팀이라 성능보다는 신선함으로 즐기고 있어요! 
------------------------------------------------------
좀 전에 공식 경기에서 이분을 만났습니다.
16조 스쿼드의 아스널 팀
------------------------------------------------------
▼▼▼▼▼▼▼▼▼▼▼▼▼▼▼▼▼
제가 경기 중 1골 넣으니깐
채팅으로 아다리 역겹다면서 갑자기 멘탈 공격을 합니다. 
그냥 상대하기 싫어서 상대방 채팅에 보시는 거처럼  ㅇㅈ  하면서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
.
근데 갑자기 부모님 안부를 묻더니. .스샷 찍지도 못할 만큼 너무 심하게 패드립을 날리네요. .
물론 넥슨에 신고했지만. .어차피 3일 채팅 제한 솜방망이 처벌로 끝나겠죠. .
.
.
경기 후 상대방이 얼마나 억울했길래 욕을 했는지 분석해 보기로 합니다.
상대방 스탯을 확인해 보면. . 전체 슛 시도 3회, 태클도 6개
전혀 공격적으로 하지 못하고 수비적이었다는 게 보입니다.  그렇지만 상대가 못했다는게 아니라 수비를  잘했습니다.
오히려 골 찬스대비 결과가 약한 제가 못 한거겠죠 .
근데 이런 게 보정빨로 한 건가요? 패스 누르면. .삑사리로 공이 전부 저한테 오나요? 그래서 공격을 못하는 건가요?
물론 저도 이상하게 잘 들어가는 판 있습니다. . 그런 판은 최소 3골은 넣거나, 골키퍼가 신들려서 혼자 다 막습니다.
근데 이 경기처럼 . .제 생각에 1골, 2골 차이는 그냥 상대적으로 전술이 안 맞아서 질 수도 이길 수도 있다는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 . 제가 저 사람보다 잘한다는 게 아닙니다. 그냥 이런 판이 있고, 저런 판이 있는 건데. .
아다리 라는 말은 도대체 왜 써서 상대방 기분 나쁘게 하고, 부모님 안부 묻는 역겨운 욕을 하나요. .
제가 볼 돌리면서 시간 끈 거도 아닌데. . . 욕 먹을 이유 없는 판입니다.
비매너에 욕하는 사람들. . .참 아이러니합니다.
장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총 1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