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고객센터의 현실입니다. 꼭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3.6(금)조회 2,669추천수 23댓글수 15
피파온라인 2부터 시작해 3, 4까지 쭉이어가고 있는 유저입니다.
피파온라인 4 구단에만 백만원 이상을 투자한 고객(이라고 쓰고 호구라고 읽죠.)이기도 합니다.
구단가치가 이 모양인 까닭은 20toty 나왔을때 전부 에이전트에 넣고 갈아서 이 모양입니다.
갑자기 공이 쏘아지듯 나가 골을 먹힌 상황이 있었습니다.(영상첨부합니다.)
그리고 이 날 이후로 멘탈이 나가 3일이상 안들어온적이 없던 게임을 지금까지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경기에 대해 고객센터에 문의와 도저히 이 게임을 계속할 생각이 들지 않아 지금까지 현질했던 금액을
보상해주던지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요구했습니다.(사실 전액 보상은 양심이 없는 거고 현재 멤버십정도의 금액정도의 보상은 원했습니다.)
그런데 고객센터에서 돌아온 답변이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사진 첨부합니다.)
쓰러진 상태에서 입력한 패스키가 인식되었다고 말하는데 
저는 패스나 슈팅을 하면 게이지가 선수머리위에서 보입니다.
말디니가 공을 걷어내려 할 때 누른 것을 제외하고 그이후 부터는 손을 대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센터에선 저따위 답변이나 하고 있습니다.
그래놓고 하는 말을 줄여보면
'니가 피해입은 건 피해입은건데 우리가 보기엔 너 과실있는 것 같고, 이런 거 안 일어나게 검토만 열심히 해볼테니까 보상은 없어~'
이러고 있습니다. 
전 피파온라인 4에만 거의 2년 정도를 정을 붙이고 게임을 하고 있었고 그만큼 게임에 투자한 고객입니다.(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하지만 회사측이 책임을 져야할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 이따위의 답변은 고객센터에서 너무나 무책임하고 회피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넥슨에서 제발 유저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세요.
감사합니다.


총 1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