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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5th Next Field 1차 테스트 항목 안내

2020.09.25 운영자

안녕하세요. GM 시입니다.

 

9/28() 11:00 ~ 10/2() 23:59 5th Next Field 1차 테스트 구장이 진행됩니다.

이번 1차 테스트 구장에 반영되는 상세 테스트 항목을 참고하여 테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5th Next Field 1차 테스트 항목]

1) 빠른 선수 교체 기능 추가

Ø  키보드 \ (패드 Select + Start 동시 입력) , 경기를 일시 중단하지 않고 즉시 선수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이 등장합니다.

Ø  위아래 방향키 (,)키를 사용하여 교체로 내보내려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테미너가 가장 적은 순으로 정렬됩니다.)

Ø  키보드 1, 2, 3 (패드 X, Y, B) 키를 사용하여 교체로 투입하는 선수를 선택하고 S (패드 A)를 입력하면 선수 교체가 예약됩니다.

Ø  교체 가능 선수 중, 포지션과 능력치, 컨디션 등을 고려하여 3명의 선수가 추천 선수로 노출됩니다.

Ø  선수 교체를 원하지 않을 경우, 키보드 \ (패드 Select + Start 동시 입력)를 다시 입력하면 선수 교체창이 사라집니다.

 

2) 공격수와 수비수의 크로스 경합 시, 공격수의 헤딩 슈팅 밸런스 조정

Ø  공격수와 수비스 크로스 경합 시, 공격수의 헤딩 슈팅 에러율이 라이브 서버보다 증가합니다.

3) 컬링 로빙 스루 추가

Ø  특정 상황에서 높은 패스 능력치를 보유한 선수가 로빙 스루를 시도할 경우, 컬링 로빙 스루(궤적이 휘는 로빙 스루 패스)가 발동됩니다.

Ø  컬링 로빙 스루는 패스하는 선수의 패스 능력치, 받는 선수의 위치, 거리, 각도 등에 따라 발동 여부가 결정됩니다. 

4) 수비수 마킹 포지셔닝 AI 개선

Ø  수비수가 중앙 지역에서부터 침투해 들어오는 공격수 마크를 놓치는 현상 개선

Ø  측면 수비수가 측면 공격수와 중앙 공격수를 동시에 마크 해야하는 상황에서 중앙 공격수를 우선 마크하도록 개선

Ø  공과 거리가 먼 지역에서 침투하는 공격수를 미드필더 또는 수비수가 전력으로 달려가 마크하지 않는 현상 개선

Ø  중앙 지역에서 마킹 대상이 갑작스럽게 변경되어 공격수를 놓치는 현상 개선

Ø  센터백이 중앙으로 침투해 들어오는 선수를 마킹해야 되는 순간에 측면으로 이동하여 중앙에 빈 공간이 생기는 현상 개선

5) 약발 에러율 조정

Ø  약발 수치에 따른 에러율이 라이브 서버 대비 소폭 완화됩니다.

6) 경기 지연 플레이에 대한 페널티 개선

Ø  경기 지연 플레이를 판단하는 시스템을 완전히 새롭게 개선했습니다.

7) 골키퍼의 골킥 대기시간 단축

Ø  골키퍼의 골킥 대기 시간이 30(라이브 서버)에서 10(테스트 구장)로 단축 됩니다.

8) 감아차기 슛 밸런스 조정

Ø  공이 휘는 정도의 최대값이 라이브 서버 대비 소폭 하향됩니다.

9) 경기 추가 시간 단축

Ø  경기 추가 시간 최대치가 라이브 서버에 비해 단축됩니다.

10) (볼타) 코너킥, 크로스, 헤딩 슛 밸런스 조정

Ø  볼타모드에서 코너킥 > 헤딩, 크로스 > 헤딩 슛의 에러율이 라이브 서버 대비 상승합니다. 

11) 키보드 컨트롤 개선 (공중볼 선수 변경, 수비 지원 등)

Ø  공중볼 상황에서 S 키 입력 시, 선수변경/패스 기능이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개선

Ø  갑작스러운 드리블 방향 전환 시, 딜레이 개선

Ø  수비 시, 방향 지원 기능 개선

Ø  변경 예정인 선수 표시가 다소 빠르게 변경되던 부분 완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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