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꼭 읽어주세요 {필독}

5.10(금)YUNSIKI조회 1,761추천수 16댓글수 16


    중학생입니다. 학교 끝나고 신나는 마음으로 이천원을 넣고 피파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점검이라며 공식경기에서 튕겨 패배를 하였고 57분 접속으로 60분 보상도 받지 못한채 집을 나왔습니다.
시간은 애매하게 끝났고... 저는 다시 PC방을 갔지만 재점검으로 또 집으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1시간 정도 시간 낭비한것같습니다. 그후 집에서 접속하려고 해서 시간 까지 숙지하고 알람 까지 맞췄는데 이게 웬말? 11시에 한다고 합니다.
저는 중학생이고 일찍자**다고 하셔서 들어가야하는데 이건 좀 아닌가 싶습니다.
    보상은 다 똑같고 사과도 늘 똑같았습니다.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늘 죄송합니다.  임시점검보상 상자 툭 던져주고 저번에도 그랬는데... 빨리 임시조치만 취하고 처**터 1시간뒤 점검 2시간뒤 점검이런식으로
마무리 하지 못한 이유나 왜 해결방식이 그런가 궁금합니다.
피파를 좋아하는 사람중 많은사람이 중학생입니다. 하지만 중학생이 끝나서 하려는 시간인 5시에 점검이 말이나 됩니까?
집에 컴퓨터 없는 친구들은 11시면 피시방도 못갑니다. 학생이 아무리 돈을 적게 쓴다고 해도 신경좀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7개월째 피파하고 있는데 넥슨이 서비스를 잘 한다고 생각한적이 없습니다. 기초적인 게임을 잘 만들었어요. 하지만 점점 더 좋은 시즌을 만들면서 피파 3와 같이
되가고 있습니다. 기성용 선수 18년도때 아주 잘했습니다. 하지만 18년도에는 부상과 다양한 이유때문에 활동을 잘하지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능력치는 더 좋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더 좋은 시즌을 만들어야 쓰고 현질하기 때문에 아닐까요?
지금 맨시티, TC, GR, 18S 등 다양한 시즌이 추가되었지만 결과는 별로입니다. 지금 시세에 따르면 PL시즌 대부분이 강화재료로 사용되고 있고
현재 GR시즌도 많이 약해졌습니다. 이러다가 오버롤 120 130 140 이렇게 가다보면 팀가치가 1조가 넘는 사람도 생길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피파를 잘 운영하기위해서는 1번재 현질유도를 줄인다. 2번재 밸런스 조절을 잘한다. 3번째 조정이나 뻥스텟을 없앤다. 조정이 없다고 하셨지만 못믿겠습니다.
몸싸움 105짜리 속도도 빠른 선수가 몸싸움 80한테 밀립니다. 물론 공도 상대편에게 있었는데도요.
     이것은 피드백입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정재영, 두치와 뿌꾸, 감스트, 동네형 박성주, 빅윈등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이유도 재밌어서 입니다.
현질도 하고 강화도 하고 돈이 많으면 재밌겠죠 하지만 그림의 떡입니다. 솔직히 팀가치 5억이면 높은 편에 속합니다. 5억가려고 해도 기초적인 현질이 솔직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현질유도를 줄여주시고, 피시방 이벤트, 밸런스 조절할때 유저들의 의견도 반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시방 이벤트보단 헤딩골 1골넣기, CD로 골넣기, 3대3 승리하기 같은 플레이 보상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피시방 주간 300분 이벤트 생각해보면 은근히 비쌉니다. 6000천원입니다. 거기다가 학생은 하루에 1시간 하기도 힘들죠. 종교,학원,모임등등
피시방이벤트 보단 출석이벤트, 플레이이벤트 아니면 아예 운으로 해주세요 현질말고요
그리고 50~1200bp 제 주변에서 100만원 넘게 나온 사람이 한명도 없습니다. 1200유저가 있는 카톡방에도 마찬가지죠.
이런식으로 할바에야 차라리 50~100만원으로 해주세요
그리고 박스 잘만드신거라고 생각해요?
그거 그냥 운영자여러분 편하라고 만든거잖아요
1년전엔 그냥 카드보상 2달전 많은 카드중 1개 현재는 상자
상자는 상자에서도 좋은 카드팩 카드팩에서도 좋은 선수 그냥 이거 확률적게 하려고 수쓴거잖아요. 좀 이득만 생각하시지 마시고 유저를 생각해주세요

이만 그저 좋은생각에 글을 쓴 중학교 1학년의 생각이었습니다

1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알림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알림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림

링크를 길게 눌러서
복사하세요. http://m.fconline.nexon.com/recommend/view?n4ArticleSN=353762

알림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