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선수 다리 관통버그 당하고 억울함에 글 쓴 사람입니다
3.12(금)조회 2,334추천수 20댓글수 13
http://fifaonline4.nexon.com/community/recommend/view?n4ArticleSN=948547 
 위 링크와 짤하나로 상황은 대충설명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상황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링크 한 번씩 다녀와주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것 같습니다.
 상황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링크 한 번씩 다녀와주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것 같습니다.
분명 백패스 상황에 골키퍼 다리에는 맞지도않았다고 뜨고.. 골키퍼 다리를관통해서 그대로 자책골이 되어버린경우입니다.
전 정말 이 버그 당하자마자 숨이 턱막히고 너무 억울해서 분한마음에.. 처음으로 앞선 글도 써보고 문의도 넣은건데 문의 답변도 너무 어이가 없는 피날레네요..
제가 무슨 보상을 꼭 받겠다라는 의지보다는 문의에도 적혀있듯이 사람기분이 문제라고.. 정말 운영진측에서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려는 의지가있다면 
약식으로라마 보상을 지급하라는 말이었는데요.. 
이런 축구게임의 목숨이 달린 중대한 버그가 발견이되었는데.. 
이렇게 치명적인 버그는 타게임에선 중차대 버그 발견자에게 보상도 지급할정도로 게임 향후 방향성에 있어서 중요한문제라고생각합니다. 
그런 와중에 운영진이라는분 답변이.. 
1. 당황했다. 
2. 이건 저희쪽버그가 명백하지만 경기결과는 수정못해드린다.
3. 최선을 다하겠다. (확실히 언제 수정 (버그픽스)한다고 언급도안함) 
4. 겪으신 오류에 대해서 ???????? 는 별도의 보상안이 준비되어있지않아 지급해주지 않을거다.
그럼 여쭤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수 많은 버그와 서버렉, 네트워크불안정, 말도안되는 체감등으로 경기를 몰수패당하시거나 패배처리당하신분들에게는
'적절하게 준비되어서 보상이 지급되었습니까 ?' 
지금까지 피파 게시판 상황들만 잠깐만봐도 전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명운이 달린버그를 발견하고 심지어 피해를 입은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피파 운영진측에서는 너무 가볍고 안일하게 접근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 억울하고 답답한 마음에 글몇자 적어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총 13개의 댓글이 있습니다.